조이시티 '3on3 프리스타일', 배틀패스와 랭크모드 공개

김한준 기자     입력 : 2020.05.22.12:37   

조이시티(각자대표 조성원, 박영호)는 22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원용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배틀패스 및 랭크모드를 공개했다.

이용자는 배틀패스의 여러 미션을 클리어하여 획득한 배지를 모아 레벨을 상승시키면서 다양한 보상을 해금할 수 있다.

최고 레벨 달성 시 블록 장난감 콘셉트로 꾸며진 저지 세트를 비롯해 세레모니, 네임택을 모두 수령 가능하며 올여름 시즌을 통해 처음 추가된 빙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달성한 빙고 개수에 따라 시즌 한정판 래쉬가드 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.

이와 함께 새로워진 랭크모드의 2020 여름 시즌 경기도 시작됐다. 랭크모드는 각 이용자 사이의 대전을 즐기고 순위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경쟁 콘텐츠다.

이번 시즌부터 참가 조건이 기존의 10레벨에서 2레벨로 확대되어 신규 이용자도 랭크 모드를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.

아울러 이번 시즌 경기로 결정된 최종 랭크는 다음 시즌의 시작 랭크에도 영향을 주도록 등급 제도가 변경됐다.

조이시티 김경태 개발 실장은 '3on3 프리스타일’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'며 '보상 레벨 구간이 확대된 배틀패스와 경쟁의 재미를 높인 랭크모드를 플레이하고 풍성한 혜택들도 받으시길 바란다'고 말했다.